-
주문한 상품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-
주문하신 제품이 예상 배송일자까지 도착하지 않았다면 주문 확인 메일 또는 오른쪽 상단 나의주문조회 메뉴에서 진행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확인되는 운송장 번호로 조회 후 입력하신 배송지 주소, 수취인 연락처 등 정보가 맞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 정확한 배송지 정보를 입력하셨다면,
이웃이나 현관 앞 등 기사님이 대신 보관할 만한 장소를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.
-
-
PC나 모바일 사용이 어렵습니다. 전화로 주문하고 싶은데 전화 주문도 가능한가요?
-
구매하고자 하는 상품 결제를 위해서는 개인 정보가 필요하며, 고객 개인의 주문에 따른 주문서 작성 후 상품 출고가 가능하여 전화 주문 서비스되고 있지 않습니다.
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, 결제하셔야 합니다.
-
-
결제 수단 종류는 무엇인가요?
-
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신용 카드, 실시간 계좌 이체, 가상계좌입금 결제가 가능합니다. 전화 주문은 불가능 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-
-
카드 결제가 제대로 되었는지 궁금합니다.
-
계정 정보 및 나의 주문 조회 메뉴를 통해 주문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,
결제 완료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JD Sports Korea 고객센터에 문의 내용을 남겨주시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.
결제 완료 기준으로 재고가 차감되며, 따라서 주문량이 많을 시 경우에 따라 재고 품절이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-
-
카드 결제로 주문했는데, 주문취소 후 카드취소가 되지 않았습니다.
-
취소 요청 후 취소 완료 시 영업일 기준으로 처리됩니다.
신용카드 : 영업일 기준 2~3일 소요
체크카드 : 영업일 기준 2~3일 소요
계좌이체 : 영업일 기준 2~3일 소요
카카오페이 : 영업일 기준 2~5일 소요
※부분 취소의 경우 1주일 정도 소요
가상계좌 및 에스크로 주문의 경우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는 반품접수 진행 시 기재한 계좌번호입니다.
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게시판 또는 대표전화 고객관리팀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※부분 취소 최대 1주일 소요
※복합결제 및 에스크로 결제로 진행하셨을 경우 신용카드 부분 취소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.
-
-
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-
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행사는 매 월 업데이트 됩니다. 카드사별 할부 행사 안내 참고 부탁드립니다.
-
-
신용카드 주문 완료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이 가능한가요?
-
이미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에 대해서는 할부 개월 수 변경이 어렵습니다. 단, 택배사로 발송되기 전 단계인 [배송준비중] 상태까지는
주문 취소 후 원하시는 할부 개월 수로 재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-
-
결제 수단 복합 결제는 불가능한가요?
-
주문 취소 또는 반품 진행 시 결제 금액에 대한 부분 취소 불가 등 추후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복합 결제를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.
단일 결제 수단을 통해 결제 진행 부탁드립니다.
-
-
결제 후 결제 수단 변경 가능한가요?
-
결제 시 선택하신 결제 수단으로 주문서가 작성되며, 주문서를 기준으로 상품 출고가 진행되므로 결제 수단 변경은 어렵습니다.
출고 전 취소가 가능할 경우 취소 후 재주문 가능하며 출고 후 불가피하게 결제 수단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반품 후 재주문으로 진행 가능합니다.
-
-
주문 시도 시 세션 오류로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.
-
주문 시도 시 결제 진행 페이지에서 일정 시간 경과 후 결제 진행할 경우 세션 종료 팝업이 노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인터넷 창 종료 후 재시도 부탁드립니다.
-
-
주문한 상품의 사이즈, 색상을 변경하고 싶습니다.
-
교환의 경우 동일 상품으로 사이즈 교환만 가능하며, 색상 변경을 원하실 경우 반품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*교환/반품 처 입고 후 교환 상품 재고가 있을 경우 교환 가능하며, 품절일 경우 반품으로 진행됩니다.
-
-
배송 전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-
결제 완료 주문 건의 경우 마이페이지 > 쇼핑내역 > 주문/배송을 통해 주문 취소를 진행하시면 됩니다. 결제 완료 주문 건의 경우 요청 시 취소 처리 됩니다.
-
-
배송 준비 중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-
"배송 준비 중" 단계의 경우 주문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고객관리팀(1544-9671)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-
-
배송 준비 중일 경우 주문 내용에 대한 변경이나 취소가 가능한가요?
-
출고처 확인 시 출고 송장번호가 생성된 경우 변경 불가하며,
제품 수령 후 반품/교환으로 처리 가능합니다. (택배비 고객 부담)
-
-
환불 금액은 언제 입금되나요?
-
취소 요청 후 취소 완료 시 영업일 기준으로 처리됩니다.
신용카드 : 영업일 기준 2~3일 소요
체크카드 : 영업일 기준 2~3일 소요
계좌이체 : 영업일 기준 2~3일 소요
카카오페이 : 영업일 기준 2~5일 소요
※부분 취소의 경우 1주일 정도 소요
가상계좌 및 에스크로 주문의 경우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는 반품접수 진행 시 기재한 계좌번호입니다.
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게시판 또는 대표전화 고객관리팀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-
-
주문이 자동 취소도 되나요?
-
주문이 자동적으로 취소된 경우는 재고 소량 보유하고 있는 경우 불량으로 인해 상품이 품절로 자동 환불 처리 된
경우 입니다.
상품불량으로 인해 구매를 도와드리지 못해 대단히 죄송합니다.
-
주문이 자동적으로 취소된 경우는 재고 소량 보유하고 있는 경우 불량으로 인해 상품이 품절로 자동 환불 처리 된
경우 입니다.
-
주문 취소 후 다시 정상 주문으로 복구 가능한가요?
- 주문 취소 후 취소 철회는 불가능하며, 재주문 해 주셔야 상품 출고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