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-
주문 상품의 가격이 3만원 이상인 경우 무료로 배송해 드리며,
3만원 미만의 경우에는 2,500원의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-
-
주문 후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-
당일 12시 이전 주문 건(결제 완료 기준)은 당일 발송을 우선으로 진행되고 있으나, 출고처 상황에 따라 1~2일 지연 및 취소처리 진행될 수 있습니다.
배송기간은 출고일로부터 2~3일 소요(주말, 공휴일 제외) 되며, 택배사 물량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-
-
배송 택배사는 어디인가요?
-
일반적으로는 CJ 대한통운으로 출고되나, 물량 증가 또는 택배사 사유로 불가피하게 타 택배사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.
-
-
주문한 상품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-
주문하신 제품이 예상 배송일자까지 도착하지 않았다면
주문 확인 메일 또는 홈페이지 상단 주문조회에서 배송 진행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확인되는 운송장 번호로 조회 후 입력하신 배송지 주소, 수취인 연락처 등 정보가 맞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정확한 배송지 정보를 입력하셨다면, 이웃이나 현관같이 기사님이 대신 보관할 만한 장소를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.
그래도 찾을 수 없다면 고객관리팀 (1544-9671) 또는 온라인 고객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-
-
비회원 주문 배송 내역도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?
-
비회원 주문 내역도 사이트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홈페이지 상단 주문 조회 메뉴에서 이름과 주문번호를 입력하여 주문하신 제품의 배송상태를 확인 해주세요.
회원가입 후 이용해 주시면 주문내역 등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-
-
배송일자를 지정할 수 있나요?
-
상품의 배송은 배송 경로와 당일의 물량에 따라 발송 시간대가 달라지기에 배송 일자 및 시간은 지정하기 어렵습니다.
-
-
해외 배송이 가능한가요?
- 한국 JD스포츠에서는 정책 상 해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.
-
운송장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.
-
주문 건에 대한 송장번호는 보통 3~4시에 입력되나, 실제로 배송 기사님께 전달되는 시간은 오후 6시 이후이므로 출고일 저녁 또는 다음날부터 조회 가능합니다.
-
-
주문 후 주소 변경 가능한가요?
-
기본적으로 작성된
주문 건에 대한 정보 수정은 불가합니다.
상품이 출고 전이라면 취소 후 재주문이 가능합니다만 출고가 되었을 경우 변경 또는 취소가 어렵습니다.
-
기본적으로 작성된
주문 건에 대한 정보 수정은 불가합니다.
-
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도착했습니다.
-
일반적으로 상품
발송 전 꼼꼼히 검수를 진행하고 있으나, 간혹 착오로 다른 상품이 포장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불편하시겠지만 고객관리팀(1544-9671)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-
일반적으로 상품
발송 전 꼼꼼히 검수를 진행하고 있으나, 간혹 착오로 다른 상품이 포장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-
운송장 조회 시 다른 사람의 정보가 조회됩니다.
-
출고처에서 상품 발송 후 송장번호를 오입력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불편하시겠지만 고객관리팀(1544-9671)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히 확인해드리겠습니다.
-
-
배송 진행 상태를 확인하고 싶습니다.
-
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>쇼핑내역]에서 [주문/배송]을 클릭 또는 홈페이지 오른쪽 상담에 주문 조회를 통하여 다음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[주문접수]>[결제완료]>[상품포장]>[배송중]>[배송완료]※만약 해당 상품의 주문 번호를 모르시는 경우에는 주문 시 기재한 이메일을 통해서 확인가능합니다.
-
-
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?
-
온라인 주문 건의 경우 출고처가 동일한 경우 묶음배송이 되며, 재고 보유 현황에 따라 출고처가 정해지기 때문에 동일 주문 건일지라도 출고처가 달라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-